1,719 View

블로그 공유하기0

매력적인 초콜릿 피부

뷰티팁

매력적인초콜릿 피부

태닝한 듯 건강한 초콜릿빛 피부를연출하는 메이크업 노하우.

★ STEP 1

태닝 메이크업은 피부가 촉촉하고 은은한 광택이 있어야 더 매력적이니 파우더 팩트와 파운데이션을 과감하게 생략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자. 수분감이 좋은 비디보브 더블 스테이 글로우핏 베이스는 자연스러운 광을 살려주니 올 마스터 크리미 컨실러와 믹스해 사용하길 추천한다. 이때 기미나 트러블 등 잡티를 모두 가리려 애쓰지 않는 것이 건강한 피부를 연출하는 팁이다.

★ STEP 2

태닝 메이크업의 핵심은 쉐이딩으로 윤곽을 살리는 것. 블러쉬를 생략하면 더욱 시크한 느낌을 낼 수 있다. 특히 브라운 컬러는 덧바를수록 색감이 진하게 올라오기 때문에 힘을 빼고 한두 번의 터치로 광대뼈 주위를 블렌딩하자. 비디보브 더블 블러쉬 는 어두운 컬러와 밝은 컬러 두 가지를 믹스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톤이 밝은 피부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하기 좋다.

★ STEP 3

브라운 컬러의 펜슬 라이너를 자연스럽게 블렌딩해 아이섀도우를 바른 듯 연출하면 보다 풍성한 느낌을 낼 수 있다. 아이섀도우는 아이홀 중앙에서 시작해 눈두덩 안쪽과 뒤쪽에 바르고 언더라인에 음영을 준다. 조금 더 화려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펄 입자가 돋보이는 글리터를 눈 앞머리나 눈두덩 중앙 부분에 발라주면 된다. 비디보브 아이온 젤 펜슬 라이너는 부드러운 젤 포뮬러여서 자연스럽게 블렌딩하기 좋다.

★ STEP 4

태닝 메이크업에 매트한 오렌지 컬러 립을 더하면 세련된 에지가 살아난다. 아이섀도우와 쉐이딩, 피부 광으로 화려한 느낌이 가득한 태닝 메이크업에 가장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컬러이기 때문. 비디보브 립컷 루즈 슬림 고저스 오렌지는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며 단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한 컬러감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태닝 메이크업에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