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IS COMING
자신이 지닌 톤에 맞는 퍼스널 컬러를 활용한메이크업으로 더욱 생기 있는 여름을 맞이해보길!
★ WA R M R O S E
따뜻해진 날씨를 즐기기에 제격인 6월! 따뜻한 코랄, 주황, 브라운 컬러의 색조가 잘 어울리는
웜 톤이 더욱 사랑스러운 계절이다. 자신의 퍼스널 컬러를 잘 활용해 사랑스러움을 배로 증가시킬 것.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발라준 후 브라운 컬러의 아이라인으로 점막을 채우듯 그려주면 부드러우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더블 블러쉬 쉐이딩으로 얼굴 외곽선을 부드럽게 쓸어주면 갸름한 얼굴형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렌지 컬러의 BB806 고저스 오렌지를 입술에 꽉 채워 발라주면 사랑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 S TAY CO O L
창백한 듯 화사한 쿨 톤의 피부를 가진 사람은 핑크 색조를 더했을 때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차갑고 화려한 이미지가 특징인 쿨 톤은 채도 높은 컬러를 활용하면 더욱 화려한 분위기가 나기 때문. 맑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 두꺼운 베이스 메이크업은 금물. 또렷한 눈매를 위해 리퀴드 라이너 블랙으로 점막을 채우듯 깔끔한 라인을 그려준다. 그 위에 아이온 섀도우 PK106 핑크 인 러브로 라인에 화사함을 더해줄 것. 쨍한 핑크 컬러의 립컷 루즈 슬림 PK118 핑크스터를 입술선에 맞춰 발라주면 화려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