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HAT CUSHION
FOR MY PERFECT SKIN
기본적인 커버 기능부터 톤업 효과를 겸비한 쿠션까지. 쿠션의 기능이 점점 세분화되면서 피부 타입이나 선호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쿠션을 선택할 수 있는 시대가 열렸다. 아직도 나에게 맞는 파운데이션 쿠션을 찾아 헤메고 있다면 비디보브가 제안하는 쿠션 팩트 네가지를 눈여겨 보자. 비디보브 더블 스테이 라인은 단 한 번의 터치로도 자연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한 더블 스테이 쿠션, 보습 에센스 성분 함량이 높아 윤광 피부로 완성해주는 더블 스테이 파운데이션, 텐션 포뮬러로 피부를 쫀쫀하고 얇게 커버하는 세미 매트 더블 스테이 BB, 섬세하고 가벼운 밀착 커버가 매력적인 메쉬 에센스 파운데이션 총 4가지로 구성되어있다. 각 쿠션의 장점을 잘 파악하고 사용한다면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쿠션을 찾을 수 있을 것!
★ lTEM 1 빈틈없이 완벽한 커버, 더블 스테이 쿠션
놀라운 커버력은 물론이고 온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보습력까지 두루 갖춘 팔방미인 아이템으로, 몇 번의 두들김만으로도 내 피부인 양 자연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이뿐만 아니라 ‘더블 커버’ 테크놀로지와 ‘더블 피팅’ 테크놀로지를 접목시켜 강력한 롱 래스팅 효과를 선사하고, 자석처럼 피부에 착 달라붙는 스킨 라이크 파우더가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쿠션은 퍼프발’이라는 말이 있듯, 퍼프 하나만 바꿔도 피부 표현이 달라지는데 더블 스테이 쿠션은 셀 조직이 촘촘한 루비셀 퍼프를 내장하고 있어 더욱 매끈하고 섬세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 lTEM 2 윤광 피부로 완성해주는 무결점 커버, 더블 스테이 파운데이션
건조한 봄철, 피부 속 땅김으로 인해 답답함을 느끼는 여성이라면 더블 스테이 파운데이션을 주목해보자. 보습 에센스 성분이 파운데이션과 블렌딩되어 피부 속 보습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피부 겉은 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 이뿐만 아니라 넓고 좁은 면적을 커버하는 듀얼 커버 파우더가 겹겹이 쌓이듯 피부에 촘촘하게 발려 빈틈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여기에 스킨 라이크 파우더를 더해 파운데이션이 뭉치거나 들뜨지 않고 피부에 균일하게 분포되도록 제작했다는 사실! 영양감이 넘치는 크림타입의 파운데이션이 피부 톤을 보정해주고 잡티를 커버해줘 은은한 광을 머금은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 lTEM 3 은은한 광을 머금은 한 겹 커버, 더블 스테이 BB
한 번의 터치로 잡티부터 모공까지 빈틈없이 가려주며, 다크닝 현상 없이 온종일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BB 크림처럼 가볍지만 쫀쫀한 리퀴드 타입의 텍스처가 특징으로, 피부 위에 공기처럼 스며들어 한 겹만으로도 정돈된 커버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특히 얼굴 윤곽은 살려주고 잔주름은 감춰주는 발효 보습 인자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건성에서부터 지성 피부까지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메탈 플레이트의 가운데를 중심으로 다양한 각도로 구멍이 뚫려 있어 텍스처가 퍼프에 골고루 잘 묻어나온다는 것도 더블 스테이 BB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다.
★ lTEM 4 섬세한 초밀착 커버, 더블 스테이 메쉬 에센스 파운데이션
요즘 따라 피부 메이크업이 유난히 어렵게 느껴진다면 커버, 보습, 자외선 차단을 모두 잡은 더블 스테이 메쉬 에센스 파운데이션에 주목해보자. 수분 에센스를 가득 함유한 반 고형 제형이 시원하고 촉촉하게 발려 피부에 청량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부착된 초슬림 필터링 메쉬가 내용물을 한 겹 필터링 하여 뭉침없이 매끈하게 피부를 커버해준다는 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빈틈없이 커버해주는 ‘더블 커버’ 테크놀로지와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시켜주는 ‘더블 피팅’ 테크놀로지를 더해 강력한 롱 래스팅 효과를 선사한다. 탁월한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으로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주며, 윤택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