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 View

블로그 공유하기0

하루 한 포로 활기를 찾다

라이프팁

하루 한 포로활기를 찾다

스페인산 석류 과육 100%의 농축액을 71%함유한 리튠 진한 레드석류 콜라겐이 출시됐다.품질 좋은 석류에 콜라겐, 홍삼이 더해져삼박자를 고루 갖춘 제품이다.

★ KEY POINT 1 석류의 히스토리

여성을 위한 과일로 불리는 석류는 예로부터 고대 페르시아에서 생명의 과일, 지혜의 과일로 불리며 귀중히 여겨왔다. 또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의 상징이자 양귀비, 클레오파트라가 자주 섭취한 과일이다. 석류는 식물성 에스트로겐,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이 풍부하게 담겨 있어 여성에게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다.

★ KEY POINT 2 석류의 영양

여성에게 좋은 과일로 알려진 석류에는 대표 성분 엘라그산과 5대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 탄수화물, 비타민, 지방, 무기질을 비롯해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10종 등 총 34가지 영양소, 폴리페놀, 안토시아닌, 코엔자임 Q10이 함유되어 있다. 그중 엽산은 크랜베리의 약 38배, 비타민 K는 딸기의 약 7.5배, 칼륨은 블루베리의 약 3배, 칼슘은 바나나의 약 2배가량 함유량이 많다.

★ KEY POINT 3 왜 스페인산 석류인가

석류는 고대부터 지중해 지역의 고귀한 과일로 여겨졌다. 특히 스페인 남부 그라나다 지역은 석류 재배에 최적화된 토양과 높은 일조량, 적은 강수량, 적은 구름 양이 특징인 지중해성 기후를 가졌다. 스페인은 가장 큰 석류 생산국 중 하나로 유럽 석류 생산량의 90%를 차지하고 있다. 스페인 그라나다 지역의 농부들은 수십 년에 걸쳐 최상 품질의 열매를 골라 지역의 기후와 토양에 맞는 품종의 석류를 기른다. 현재 스페인 국기에는 석류 꽃 문양이 있을 정도로 스페인은 석류를 대표하는 나라다.

★ KEY POINT 4 석류도 품종이 다양하다

석류는 150가지 이상의 다양한 품종이 있다. 스페인의 대표적인 석류 품종은 모야르, 원더풀, 발렌시아나, 스미스가 있다. 리튠 진한 레드석류 콜라겐은 다른 품종의 석류보다 달콤하고 영양 면에서도 우수한 모야르 석류를 사용했다. 모야르 석류는 중간 크기부터 큰 크기까지 다양하며 부드럽고 달콤한 것이 특징이다. 불그스름한 노란색의 껍질 속에 밝은 빨강의 과육으로 이루어진 고품질의 석류다.

Comments 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