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3 View

블로그 공유하기0

SUMMER DAY&NIGHT MAKEUP

뷰티팁

SUMMER DAY&NIGHTMAKEUP

여름철에 휴가나 장거리 여행을 떠날 때 반드시 챙겨야 할 것은 따로 있다. 비디보브 워터컷 컬렉션 하나면 아무리 햇빛이 뜨겁게 내리쬐고 땀에 흠뻑 젖어도 완벽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을 것.

★ DAY

여름 하면 떠오르는 블루 컬러를 가장 세련되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우선 얼굴 전체에 더블 스테이 쿠션을 발라 주근깨와 잡티를 커버한 다음, 아이온 젤 펜슬라이너 워터컷 블루로 점막과 언더라인을 그려준다. 여기에 화이트 색상의 아이온 젤 펜슬라이너로 눈 앞쪽에 포인트를 더한 후 아이컷 마스카라로 위아래 속눈썹을 화려하게 가꿔주면 세련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완성! 한 끗 차이로 도도함과 촌스러움을 넘나드는 블루를 가장 세련되고 안전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눈가 외에 입술과 볼, 피부의 색감은 최소화하자. 입술은 차분한 색상의 립컷 루즈 RD305 볼드레드로 풀 립을 연출해 깔끔한 인상을 주도록 한다.

★ NIGHT

퍼플 아이 메이크업은 섹시한 나이트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퍼플 컬러의 아이온 젤 펜슬라이너 워터컷으로 속눈썹 점막을 채운 후 눈꼬리를 살짝 뒤로 빼서 그려줄 것. 여기에 아이온 섀도우 PK104 핑크벨라를 눈두덩이에 넓게 펴 바른 다음, 브러시에 젤 펜슬 라이너를 살짝 묻혀 아이섀도와 자연스럽게 스머징하면 더욱 풍부하고 깊이 있는 컬러가 구현된다. 또렷한 눈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연출해주는 마스카라가 필수!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과 우수한 세팅력을 가진 아이컷 마스카라 워터컷을 사용하면 온종일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입술에는 립컷 루즈 벨벳 PK104 핑크 베이비와 PK107 리듬핑크를 자신의 피부 톤에 맞게 섞어 안쪽부터 촘촘히 입술 선을 살려 꽉 채워 바른다.

Comments 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