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FAQ

멤버십 회원 가입 및 멤버십 카드/바코드스티커 신청/수령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보떼 홈페이지 내에서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멤버십 카드/바코드스티커는 매장에서 첫 구매 후 회원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이 되나요?

고객 등급별로 LG생활건강 제품구매 금액의 3~5%가 적립됩니다. (타 행사와 중복 시에는 적립이 불가합니다.)

포인트 조회는 어디서 가능한가요?

매장에서 구매시 영수증에 표시되며, 보떼 홈페이지내에 LG포인트 조회 메뉴 또는 멤버쉽 카드/바코드스티커 뒷면에 인쇄된 매장전화를 이용하시면 즉시 확인 가능하십니다.

포인트는 어떻게 계산이 되나요?

포인트 1포인트당 1원으로 계산됩니다.

멤버십 서비스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총 누적된 포인트 내에서 잔여 금액에 상관 없이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는가요?

회원님께서 포인트를 사용하는 방법은 두가지 입니다.
첫째는 당사 제품으로 보상받으시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제휴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으로서 현재는 전국 CGV 영화관에서 멤버쉽 카드/바코드스티커를 제시하시면 일반고객은 3,000원을 최우수고객은 6,000원을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단 1인에 한합니다.
당사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등록매장에 방문하시여 필요한 제품으로 보상을 요청하시면 현장에서 즉시 보상받으실 수 있으며 이때 반드시 포인트 금액보다 적은 가격의 제품으로만 보상이 가능하오니 이점 양지 바랍니다.

멤버십 카드/바코드스티커 분실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최초 발급받으신 매장에 방문하시면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카드/바코드스티커를 재 신청 해야 하는데 추가 비용이 있나요?

재 발급 신청 시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멤버십 카드/바코드스티커 재 발급 시 기존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멤버십 카드/바코드스티커를 재 발급 받으시더라도 회원님의 포인트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Comments 0

확인